|
언제 수강했는지는 굳이 알려드릴 필요가 없다 생각하여 늦게나마 적어봅니다. 너무 좋은 운전기사 선생님께 운전을 배우게 되어 다행이었습니다만 시험을 보는 도중 한 감독관님의 불쾌한 태도로 인해 이 학원에 대해 좋지 않은 기억이 남았습니다.
시험을 보기 시작하고 부터 감독관님의 성희롱적 발언이 있었습니다. 운전에 집중할 수 없을 정도로 계속 자신의 이야기와 여자 그리고 성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. 그때 들었던 말 하나를 적어보자면 저는 언제 성관계를 해보았냐는 질문이었습니다. 그 외에도 정말 수치스러운 발언들이 많았습니다. 저는 수험생 입장으로서 감독관님의 말에 분위기를 맞춰주고 반응들을 보여주어야 했습니다. 왜냐하면 중간중간 저에게 다른 여자 원생들과는 다른 반응이다, 아부를 할 줄 알아야한다. 와 같은 발언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. 딱히 학원 이미지에 해를 끼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. 그냥 이 글을 읽어주시는 어떠한 분께서 라도 저 같이 불쾌한 분들이 없도록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.
저에게 도움을 주셨던 분들과 좋은 담당자님들을 덕분에 참 감사했습니다. 하지만 그 순간 만큼은 정말 두번 다시 겪고싶지 않았고 시험 도중 그 말에 반박할 수 없던 환경에 너무 속상했습니다. 짜피 다시는 가지 않을 곳이기에 마음 놓습니다. 글 끝까지 읽어주세요. 이 글에 대해서 따로 연락이 오거나 물어보시는 일은 절대로 없었으면 좋겠습니다. 담당자님께서는 감독관님 혹은 다른 분들의 언행을 조심해달라고 당부해주세요.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|